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보령해양경찰서 분들 감사드립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보령해양경찰서 분들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준모 등록일 2024.12.05
시간이 지니서  이제야 감사의 글을 남깁니다.
 
정말 기억하고 싶지도 않은 순간의 시간이었지만 지금 되돌아 보면 정말 빠른 대처 및 대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11월23일 홍원항에서 낚시배를 타고 낚시를 하던중 갑작스런 뇌출혈이 발생되어 같이 낚시하시던 분이 쓰러지셨습니다. 

긴급하게 해경에 연락을 해서  해경을 기다렸는데  , 골든타임이 매우 중요한 일이기에    

저한테는 1분이 마치 10년 처럼 느껴졌습니다.   선장님이 해경에 연락을 하고  긴급하게 해경선이 와서  환자를 태우고 항으로 돌아오는데 

정말 해경분들  환자의 상태를 체크 및  환자의 의식을 계속 확인하면서 신속한 이동을 위해 전속력으로 항으로 이동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너무나 긴박하게 진행되었던 일이라 저도 경황이 너무 없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해경분들 업무 절차에 따른 순서에 의해서 매우 정확하게  처리를 해주셨습니다. 

항에 도착하니 119구급차가 선착장에서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바다 한가운데서 환자를 이송하는 것이 지금 생각해 보면 쉬운일이 아님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환자를 생각하고 골든타임을 사수하기 위해 정말 고생을 해주신 해양 경찰분들에게 다시 한번 고객 숙여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환자는 수술잘되서 현재 재활치료 받고 있습니다.    항상 모든 국민들을 위해 고생하시는  해양경찰 분들에게  국민의 한 사람으로써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얼마 남지않은 24년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김창겸2024.12.10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입니다.

    먼저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준모 님께서 칭찬해 주신 보령해양경찰서 홍원파출소 직원들에게는 격려로써 사기를 진작하고,
    항상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봉사자로서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해양경찰은 기본임무에 충실하고 현장에 강한 국민의 해양경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24년 12월 10일

    해양경찰청장 김 종 욱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