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충남 보령 해양경찰서 관계자 여러분 칭찬해 주세요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충남 보령 해양경찰서 관계자 여러분 칭찬해 주세요
작성자 최선주 등록일 2024.03.18
 저는 현재 인천에 있는 가람노인복지센터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화창한 봄을 맞이하여 박 경숙 원장 님을 위시한 전 직원들이 2024년 3월 16일 충남 보령으로 야유회를  갔었는데 의미 있는 행사였으면 좋겠다는 원장 님의 의견에 따라  해양 경찰서를 견학하게 되었습니다. 
육지에서만 활동을 하는 저희로서는 해양경찰이라는 직업이 생소하기도 했고, 어떤 일을 하는지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우리가 보령 해양경찰서에 도착해서 받은 첫 인상은 청결하다라는 이미지였습니다.  바쁘지만 절도 있게 움직이는 직원들의 모습은 멋있어 보였고, 많은 자료들을 준비해서 해양 경찰들이 수행하는 일들을 일반인들이 잘 알아들을 수 있도록 설명해 주시던 김 종인 서장님은 너무도 친철하셨습니다.  
바다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전혀 모르고 살아가던 저희들에게  음지에서 우리 땅, 우리 바다를 지켜내기 위해 해양 경찰들이 얼마나 애쓰고 있는지 알게 된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저희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신 보령 해양경찰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칭찬해 주세요~~~!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김창겸2024.03.26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입니다.

    먼저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최선주 님께서 칭찬해 주신 보령해양경찰서 직원들에게는 격려로써 사기를 진작하고,
    변함없는 친절과 봉사의 자세로 근무하며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해양경찰은 기본임무에 충실하고 현장에 강한 국민의 해양경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24년 3월 26일

    해양경찰청장 김종욱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