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평택 당진파출소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평택 당진파출소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송현수 등록일 2024.03.10
안녕하세요 저는 당진 장고항에서 낚시어선을 하고 있고 선주회 총무 맡고 있는 송현수입니다.
당진파출소 직원분들 칭찬합니다.
작년에  당진파출소 직원분들이 장고항 계류시설에 야광페인트를 칠 해 주셔서, 낚시어선 손님들이 새벽 낚시어선에 탈 때 안전사고 없이 잘 이용하였습니다.
또 올해는 당진파출소 소장님과 직원분들이 폐홋줄로 야광페인트를 바른 미끄럼 방지매트를 만들어서 장고항 계류장에 설치 해주셔서,
장고항 어선 선장들과 낚시어선 손님들이 더욱 안전하게 계류장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항상 장고항의 안전을 위해 일선에서 뛰어주시는 당진파출소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당진파출소 직원분들의 건승을 기원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김창겸2024.03.12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입니다.

    먼저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송현수 님께서 칭찬해 주신 평택해양경찰서 당진파출소 직원들에게는 직접 격려로써 사기를 진작하고,
    항상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봉사자로서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해양경찰은 기본에 충실하고 현장에 강한 국민의 해양경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24년 3월 12일

    해양경찰청장 김 종 욱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