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여수연안 VTS 근무자 및 해양경찰분들의 사명감과 헌신에 감사인사 올립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여수연안 VTS 근무자 및 해양경찰분들의 사명감과 헌신에 감사인사 올립니다.
작성자 김** 등록일 2023.09.10
안녕하십니까 9월 10일 오전 10시 경 발생한 응급환자 발생선박의 선원입니다.
긴급한 상황에도 신속한 조치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여수연안VTS 관제센터 근무자 분 및 해양경찰분들께 감사인사드리고자 글을 작성하려 합니다.
사고접수 후 신속히 협조 및 교통관제를 실시하고 본선의 침로 및 대응방법에 대한 지시 및 신속히 해양경찰에 연락해주신 VTS 관제센터 근무자님 덕분에 해양경찰 분들께서 빠른 시간에 본선으로 출동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해경정과 본선의 높이 차로 인해 환자이송이 쉽지 않았던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환자이송을 위해 모든 방법을 동원해주신 해양경찰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몇초의 차이로 생사의 갈림길에 놓일 수 있는 상황임을 인지하시고 고속정 및  응급차를 동원하여 신속히 이송해주시는 등 환자회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해주신 판단력과 노력에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여수연안  VTS 근무자님과 해양경찰분들의 노력 덕분에 현재 선원께서 건강을 회복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평소 뉴스나 인터넷을 보면 공무원 및 경찰에 대해 부정적인 기사가 많이 나와 인식이 나빠지고 있다고 생각하였으나 오늘 이분들의 노력과 헌신, 그리고 사명감을 보니 여전히 세상은 살만하고 이렇게 최선을 다하시는 분들이 많구나란 것을 다시금 느끼게 되었습니다.
생명의 무게를 느끼시고 최선을 다해주신 여수연안 VTS 근무자님, 그리고 해양경찰분들께 다시한번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적게일하고 많이버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김** 2023.09.15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김종욱입니다.

    먼저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김지훈 님께서 칭찬해 주신 여수해양경찰서 131정, 여수연안VTS 직원들에게는 격려로써 사기를 진작하고,
    항상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봉사자로서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해양경찰은 기본임무에 충실하고 현장에 강한 국민의 해양경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23년 9월 15일

    해양경찰청장 김 종 욱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