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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해해경청, 편의점 3개 브랜드와 해양안전문화 확산 노력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서해해경청, 편의점 3개 브랜드와 해양안전문화 확산 노력
작성자 윤준선 등록일 2024.07.04

세븐일레븐 • 이마트24 • CU 계산대  POS 화면에 해양안전 캠페인 송출 -


서해지방해양경찰청(청장 김인창)은 국민 대다수가 이용하는 편의점과의 협업으로 해양레저 활동 시 구명조끼 착용의 중요성에 대한 대국민 해양경찰 정책 홍보를 실시한다.

편의점 브랜드3곳은 세븐일레븐 이마트24CU이며전국 매장 내 계산대(POS)화면에 해양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8월까지 송출한다.

POS화면에 송출되는 내용은 해양경찰 해양안전 포스터 공모전 대상수상불행과 다행은 구명조끼 한 장 차이로 여름철 국민 안전의식 취를 위한 홍보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해해경청 관계자는 편의점 3개 브랜드와 공익 메시지 협업으로 대국민 해양안전페인을 진행한다며 해양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극행정을 지속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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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서해해경청, 편의점 3개 브랜드와 해양안전문화 확산 노력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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