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를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

서귀포해양경찰서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7월16일 태웃개에서 2명을 구조해주신 서귀포해경 정재현 순경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7월16일 태웃개에서 2명을 구조해주신 서귀포해경 정재현 순경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정선아 등록일 2023.07.17
안녕하세요. 7월 16일 오후 3시 30분경 태웃개에서 물놀이를 즐기다 구조된 사람입니다.
긴박한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저희를 구조해주신 서귀포 해경 정재현 순경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싶습니다.
저희 생명의 은인이십니다.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만나서 논다는 생각에 경각심없이 바다에서 물놀이를 하였습니다.
구명조끼를 입고 놀았지만 순간 휩쓸린 파도에 멀리 떠내려가버리고 말았습니다.
급박한 상황에서 주변에서 바위로 올라가라는 외침을 듣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에 갯바위로 올라가 버티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높은 파도를 뚫고 갯바위로 올라가느라 체력을 소진한 탓에 더이상 움직일 수 없게 되었고 필사적으로 버티고 있었습니다.
그 순간 정재현 순경님께서 망설임없이 튜브에 줄을 묶고 몸에 감은채로 구조하러 와주셨습니다.
구조되는 과정에서 '저는 해경구조대고 구조하러왔습니다. 안심하셔도 됩니다.'라는 말씀을 반복해서 해주셨는데 그 말에 안심이 되었고 구조 되는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해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도 이런 일이 처음이라 너무 놀라고 정신없는 나머지 감사인사를 정식으로 드리지 못하고 왔는데 꼭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었습니다. 
근무일이 아닌 날이라고 들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인명구조에 최선을 다해주시는 모습이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다음에 꼭 찾아뵙고 감사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