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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부산정비창 정비관리과 고객만족도 담당입니다.
해양경찰정비창은 2025년 행정안전부 주관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를 실시합니다.
따라서,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를 실시하기 전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28조제2항에 따라 고객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위탁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위탁업무 :2025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 수탁기관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 행정안전부 * 위탁내용 :기관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고객의 만족도 조사 및 소속(해양경찰청), 성명, 연락처 등 고객명부 관리 * 위탁기간 :2025. 10. 1. ~ 2025. 12. 29. * 법적근거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17조, 제26조 및 「책임운영기관의 설치·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의 3 * 안정성 확보조치 - 개인정보 보호법령에 따른 고객명부 관리, 조사 완료 이후 정보파기, 위반시 민형사상 책임 등 계약사항 명시 및 이행사항 관리 - 개인정보 처리에 대한 수탁자 교육 및 감독 등
앞으로도 우리 정비창은 함정 정비와 지원에 있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수리함정 직원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더욱더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 참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부산정비창 정비관리과경사 장성필 (☎ 051-419-239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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