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해양경찰청·을지대학교, 국민생명 보호에 힘모아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해양경찰청·을지대학교, 국민생명 보호에 힘모아
작성자 양승광 등록일 2022.06.09


- 해양경찰청·을지대학교 간 업무협약식 개최 -


해양경찰청(청장 정봉훈)은 8일 오전 을지대학교 국제회의실에서 의료·보건, 교육·채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실질적인 교류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의 상호발전 및 우호협력관계 증진을 통해 국민의 소중한 생명을 보호하고 생명존중의 가치를 실현하는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고자 체결됐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 보건·의료 분야 연구개발 및 상호 협력·지원▲ 교육·채용 관련 정보교류 및 정책개발  ▲ 인재육성을 위한 교육 및 장학 사업 협력 ▲ 기타 양 기관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협력 등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정봉훈 해양경찰청장은 “보건·의료 분야 특성화 교육기관인 을지대학교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해양경찰의 응급구조분야 역량을 한층 더 강화되고 미래를 준비하는 인재 육성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식에는 정봉훈 해양경찰청장과 홍성희 을지대학교 총장을 비롯해 해양경찰청 운영지원과장, 교육훈련담당관, 수색구조과장, 스마트해양경찰추진단장과 을지대학교 부총장, 기획조정처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업무협약식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