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화순파출소와 마라도치안센터를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화순파출소와 마라도치안센터를 칭찬합니다.
작성자 강은영 등록일 2020.02.14
20년 2월 8일(토) 마라도를 방문하여, 바람에 맞서 신나게 뛰어다니며 즐기고 제주도로 돌아왔습니다.
숙소로 돌아온 후에야 '선글라스'를 분실한 것을 알았,
'선글라스'를 찾는 과정에서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도움 주신 분 
 1.  화순파출소 2/8 17:25분경 전화를 받아주신 분.
      마라도치안센터로 저의 상황과 전화번호 전달해주시겠다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소중한 물품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2. 마라도치안센터 2/8 17:28분경 핸드폰번호 뒷자리 6632를 사용하시는 분.
      바람이 엄청 강한 날... 해가 넘어가고 있는 상황....  마라도를 한바퀴나 돌며 찾아주신 점...
     선글라스 특성상 깨지기 쉬운 물건이라,  4중으로 고이고이 감싸서 보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선글라스를 찾은 과정을 기술하여 분실물이 발생한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마라도를 한바퀴 둘러보면서 '마라도치안센터'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 마라도에서 찍은 사진들을 확인하며, '마라도치안센터가 서귀포해양경찰서 소속' 이라는 점과
   제가 '선글라스를 분실한 위치'를 확인하였습니다.
- 인터넷으로 '서귀포해양경찰서의 전화번호안내' 에서 마라도를 담당하는 '화순경찰서' 연락처를 확인하였고
   '마라도치안센터'에서 근무하시는 분의 연락을 받고, 몇장의 사진을 보내드리며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사진 1. 마라도 지도 중 대충의 위치 표시)
    (사진 2. 분실한 물건 사진)
    (사진 3. 분실한 위치가 어디인지 알 수 있는 곳에서 촬영한 사진)


  택배를 받고, 까도까도 선글라스가 보이지 않던 감사한 마음이 들었던 마지막 포장 사진을 첨부합니다^^
  대한민국의 경찰분들께도 항상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강수정2020.02.17

    (안녕하세요. 해양경찰청 민원실 이경운 경사입니다. 올려주신 칭찬글에 대해 회신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조현배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제주도 여행중 선글라스를 찾아주신 직원에게 감사인사를 드린다는 내용에 대해 알아본 결과
    우리 해경청 소속 직원은 아닌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아마도 찾으시는 분은 제주서귀포경찰서 마라치안센터 육경직원으로 생각이 됩니다.

    해당직원을 못찾아드린점 양해바라며,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존중·정의·소통·공감’이라는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해양안전 확보, 해양주권 수호 및
    해양 법질서 확립에 더욱 매진하여 모든 국민의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0년 2월 17일 해양경찰청장 조 현 배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