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민원실의 마스코트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민원실의 마스코트
작성자 박계연 등록일 2019.12.11
경남 통영에 사는 사람입니다
통영 해경에 갈 일들이 별로 없는데 이번에 남편의 사고로 해경에 방문을 했더니 민원실에 근무하는 이민숙 직원이 너무나 친절하고 따뜻하게 맞이해 주셔서 
정말 마음편히 일을보고 올수 있어서 칭찬을 많이 하고 왔습니다
민원실의 마스코트라고 다음에 들려도 두려움이나 부담없이 들릴것 같아서 꼭 칭찬해 드리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강수정2019.12.12

    (안녕하세요. 해양경찰청 민원실 강수정 경사입니다. 올려주신 칭찬글에 대해 회신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조현배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통영해양경찰서 민원실장의 친절하고 따뜻한 안내로 방문민원 처리에 매우 만족하셨다니
    청장으로서 기쁘게 생각하며 당연한 업무에 대해 이렇게 칭찬의 글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칭찬해 주신 이민숙 주무관에 대해서는 격려로써 사기를 진작하고 항상 국민 전체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존중·정의·소통·공감’이라는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해양안전 확보, 해양주권 수호 및
    해양 법질서 확립에 더욱 매진하여 모든 국민의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 12월 12일 해양경찰청장 조 현 배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